안녕하세요? 나다입니다.

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!

저는 '만나다' 라고 합니다!

과일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겨울의 귤(Mandarine)과 저의 별명을 합쳐 만나다라고 지어봤습니다.

제 별명처럼 이 블로그가 당신의 좋은 만남이 되길 바라는 바람도 있고요ㅎㅎ.

 

저는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잘 마치고 돌아온 뒤, 현재 영어과외를 하고 있습니다.

그런데 영어과외를 하며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, 수업자료를 만들다 보니

제가 아는 것을 여럿에게 알려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!

 

그래서 이제까지 제가 공부해온 영어에 대한 팁 및 정리,

현재 하고있는 영어 회화 과외에서 쓴 자료와 정보의 공유,

제가 유학시절 몸으로 구르고 깨달은 각종 유학 및 여행 관련 팁 과 정보들,

그외 기타 등등을 정리하는 블로그가 될 것 같습니다!

 

부디 제 글들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,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!